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국내도서
저자 : 풍요로움
출판 : 아틀라스북스 2016.11.15
상세보기


★★☆



블로그를 하려다 보니 잘 모르기도 해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책도 읽어 보고 있습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하려던 목적은, 제가 공부를 하면서 필요한 부분을 검색해 보니 정보는 넘쳐나나 필요한 정보는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내가 공부하고 경험하는 부분을 정리해 놓고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했었습니다. 그리고, 기왕에 하는 거 잘하면 좋지 않겠습니까?


그렇게 블로그를 써가며 한 달, 두 달 넘어가다 보니 점차 이것 저것 알아가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도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오~ 돈을 준다니!

그래서 이 책을 처음 봤을 때 혹해서 부랴부랴 책을 구해 열심히 읽어 봤습니다. 


다 읽고 나서는 이 책에서 시키는 대로 스킨도 바꿔봤습니다. 또한 이 책에서 설명하는 대로 여러 가지도 해 볼 생각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오(!)나게 외화입출금통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에서 1차 승인(?) 이라는 것도 나지 않았습니다만, 외화 입출금 통장이라니! 좀 멋져 보이지 않습니까?


100만원은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진짜 월세처럼 다달이 얼마라도 그 통장에 받을 수 있을까요? 


월급쟁이의 로망이지 않겠습니까, 다른 고정 수입이 생긴다는 것은.  그런 건 아파트나 상가 임대 수익처럼 절대 도달하지 못할 단지 꿈과 같은 이야기였는데, 이 책의 저자는 블로그를 기반으로 약 400개 정도의 포스팅이 쌓이게 되는 시점부터 광고수익이 불어나서 부동산 월세 못지 않은, 최소 월 30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자 역시 블로그를 한 지 5개월만에 월 30만원의 애드센스 수익을 얻었고, 10개월만에 월수익 100만원을 달성해서 현재도 꾸준히 월 100만원 정도를 벌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저자는 대부분의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시간과 노동력'에만 의지해 소득을 얻음으로써 행복과 여유 등 정작 중요한 것들을 누리지 못하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그들이 인터넷시대의 반자동화된 수익구조를 만들어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노동력'에만 의지하지 말고, 반자동화된 수익구조를 만들어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얻는다!라니, 멋진 말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두어 달 동안 양질이라고는 할 수 없는 다소 날림의 40여 개의 포스팅 정도만 하고 있는 저에게는, 좋은 정보를 가득 담고 있는 1,000자에서 3,000자에 이르는 포스팅을 5개월에 400여 개나 쓰는 고수들의 세계에 경외감을 느끼며, 현재 상태로 볼 때 20개월 정도는 지나야 일단 광고수익이라는 것이 생길 것 같습니다. 문제는 그 20여 개월 동안 포스팅할 때마다 1,000자 이상의 양질의 정보를 담아야 하는 것이지만.



반응형

'기능적 책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효진의 독하게 합격하는 방법  (0) 2017.03.26
부의 추월차선  (0) 2017.03.08
파워 블로그의 첫걸음, 블로그 글쓰기  (2) 2016.12.10
7번 읽기 공부법  (2) 2016.11.15

+ Recent posts